백호의 용맹한 기운을 느껴봐!
백야 에너지 드링크
백야 김좌진 작군의 호인 '백야'는 흰백 백(白)불릴 야(冶)한자를 합쳐'백호라 불리우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는 김좌진 장군의
활동적인 이미지의 용맹함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하지만 호 '백야'의 의미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때문에 하얗게 밤을 지새우는 의미를 추가해 '밤을 불태우는 청년들에게 백야 김좌진 장군이 백호의 용맹한 기운을 선사한다.'는 메세지를
에너지 드링크 PB상품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 이를 통해 현대인들의 투쟁을 응원하고 장군의 승리를 기억하도록 한다.
2020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 은상 수상작
가볍게 즐기니 'Fit'해졌다!
최근 맥주 시장은 52시간 근무제, 1인가구 증가 등 사회적 변화와 혼술, 홈술 트렌드 확산으로 음용 행태 및 구매
행태가 변화하며 가정 내 맥주 시장 규모가 늘어 나고 있다. 그에 따라 사람들은 집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를 원하고 있다.
필라이트는 일반 맥주보다 맥아 함량이 낮아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고 맥주보다 상쾌한 맛을 내는 풍미 있는 발포주이다.
필라이트를 마시면 내 몸에 딱 맞게 가볍고 상쾌하게 즐길 수 있음을 필라이트의 알파벳 일부가 날아가는 모습을 통해 표현했다.
남서울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 학과의 스물 네번째 졸업 전시 웹사이트입니다.
본 졸업 전시 웹사이트는 남서울대학교 시각정보디자인학과 졸업논문을 대신합니다.